생소한 사람의 흘러가는 일상

[Lv.18] 숙명의 바람이 불어옵니다 본문

드래곤네스트/아카데믹

[Lv.18] 숙명의 바람이 불어옵니다

초면 2018. 12. 5. 05:25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부탁할 건 아처 트리아나하고 관련된 거라네.

워리어 시안에게 부탁 하는게 빠르겠지만, 그는 다른 의뢰를 맡겨서 말일세.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페어리스타 마법연구소에는 거미들의 우두머리 여왕거미 라렌이 살고 있네.

최근들어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싶었는데, 역시나 엘레나의 명령을 받고 움직이고 있는 모양이야.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정황을 살펴보자면, 아무래도 엘레나는 독을 모아서 캐더락 관문을 오염시킬 작정인 것 같네.

아카데믹

(아… 결국…)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그것을 저지하기 위해서 아처 트리아나에게 라렌의 퇴치를 맡겼는데, 아직 연락이 없어서 말이야.

무슨 일이라도 생긴건지 꼬마 아가씨가 가서 확인 좀 해 주면 안되겠나?

아카데믹

알겠습니다.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믿음직하군. 어린 아가시에게 어려운 일을 자꾸 맡겨 미안하네.

페어리스타 마법연구소로 가서 아처 트리아나의 안부를 확인해 주게.


아처 트리아나

아, 아카데믹님이군요.

여기까지는 무슨 일이신가요?

아카데믹

무사하신지 보러 왔어요.

아처 트리아나

네, 보시다시피 저는 무사합니다.

(트리아나가 의아하다는 듯 고개를 갸웃거린다)

조금만 더 시간을 주셨다면, 의뢰를 마치고 돌아갔을텐데요.

어째서 그렇게 걱정하시죠?

아카데믹

여긴 위험하니까요.

아처 트리아나

음…. 시안도 그렇고 인간들은 모두 그렇게 걱정이 많은가요?

엘프는 쉽게 죽지 않아요. 텔레지아가 가리키는 길이 끝나지 않는 한….

그러니 안심하세요.

(트리아나가 방긋 웃는다)

아처 트리아나

다른 모험자 길드원들까지 들이닥치기 전에 어서 자리를 벗어나야겠군요.

그럼,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님께 돌아가도록 하죠.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트리아나는 조금 전에 보고를 마치고 돌아갔네.

응? 그런데 그건 뭔가…?

아카데믹

엘레나의 명령서를 주웠어요. 명령서에 꽤 많은 정보가 적혀 있던데요.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이건… 허허. 페어리스타 마법 연구소가 독거미들의 본거지였단 말이지?

흐음… 그 곳의 정황은 어떻던가?

아카데믹

여기저기 오염 물질이 가득했어요. 어딘가를 향해 옮기고 있는 것 같았지만요.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그것들이 오염 물질이로군. 옮겨지고 있다라면, 다른 계획이 있다라는 건데.

음. 일의 규모를 보니 이제 꼬마 아가씨한테만 일을 맡기는 것도 무리인 듯 싶네.

아카데믹

전 괜찮아요.

모험자 길드장 데커드

모험자 길드를 동원해야겠어. 다른 모험자들한테도 요청하고 말이야.

(데커드가 듣지 않고 있다)

아가씨도 실력이 아주 쓸만하니 계속 좀 도와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