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소한 사람의 흘러가는 일상

당신의 옆을 스쳐지나간 유저의 마비노기 플레이 - 5 본문

게임/온라인

당신의 옆을 스쳐지나간 유저의 마비노기 플레이 - 5

초면 2015. 3. 29. 11:19


당신의 옆을 스쳐지나간 유저의 마비노기 플레이 - 1

당신의 옆을 스쳐지나간 유저의 마비노기 플레이 - 4



요즘 유저는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피오드 던전을 들어왔습니다! 피오드 1인 던전!!

골렘이당 골렘!!!












은 사망

절대 유저가 컨트롤을 못하는게 아닙니다

발컨이 아니라구요!

그냥 음유시인이라는 직업이 잘못된거임.. 진짜임.....

말이 사냥을 다 해서 말이 유저보다 쎈 것 같지만 착각이라고 믿습니다.



한번 죽고 클리어!



야호, 음유시인 달인이당!!


그리고 달인찍은 기념으로 넘쳐나는 AP로 지금까지 안찍었던 모든 스킬들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언트! 누렙 1000이전에 달인작을 하고 싶네요




이번에 선택한 재능은 격투가입니다

격가 달인찍고싶당.. 달인... 달인....








할 게 너무 없었던 유저는 이리아를 하기로 했습니다




으앙! 나 짱쎔! 짱좋음!! 다 부숴버리겠어!

파괴! 혼돈! 절망!






정말 한 게 없어요.. 그저 스킬을 올릴 뿐...

와 진짜 한게 너무 정말 없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변신 수집한 유저의 키위가 달리는 모습으로...